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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화를위한 소비가 위대한 이유 : Apple, Google, DJI로부터 얻은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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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 항공기

Mike Winn, CEO 겸 공동 창업자 인 DroneDeploy -

DJI는 현재 드론 전쟁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스는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을뿐만 아니라 불과 1 년 만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 라인 전체를 출시하여 다른 제조업체에서도 인기있는 단일 무인기를 출시하지 못했습니다.

DJI의 전략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애플이나 구글과 같은 기술 대기업들이 전에 소비자 나 비즈니스 사용자가 좋아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사용되어왔다. 오늘날의 기술 시장에서는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많은 기업에서 재현 할 수 없었습니다.


기술 기반 구축 : DJI의 빠른 성장

소비자 기반의 기술이 기업에 미친 영향은 무시할 수없는 것입니다. 기업은 이러한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활용하고 작업에 투입하려고합니다. DJI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 및 비즈니스 사용자 모두에게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모델을 채택한 것입니다. DJI의 인기있는 소비자 모델은 프리미엄 모델의 기본 기술 플랫폼이되었습니다.

DJI는 기존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 속도를 높이고 규모의 경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기술 스택 및 기능 설정 시장을 마이그레이션함으로써 DJI는 원래의 설계를 개선하고 진정한 혁신을위한 엔지니어링 사이클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IT의 소비 화 : 다른 산업과의 패러랠

소비자 화는 새로운 추세가 아닙니다. 아이폰과 같은 초기 소비자 제품이 사실상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되는 다른 산업에서 보아 왔던 것입니다. 블랙 베리가 기업용으로 적합한 유일한 전화로 간주되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분명히 더 이상은 아닙니다.

변경 사항은 기술, 특히 소프트웨어에서 빠르게 발생합니다. 소비자가 좋아하는 새로운 기술이나 서비스를 찾으면 전문가 생활에 신속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Box, Google Apps 및 Salesforce는 원래 소비자 또는 중소기업 용으로 설계된 모든 제품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대규모로 채택되고 점차 성숙되면서 더 나은 경험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고 재빠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신속하게 따라 잡았습니다.

DJI는 소비자에서 기업으로 전체 무인 항공기 시장에 침투했습니다. Google, Salesforce 또는 Box와 마찬가지로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소비자 모델과 동일한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그렇다고해서 Matrice 200과 같은 기업용 무인 항공기 모델이 독특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이하다. 내장형 RTK GPS 시스템, IP43 견고한 보호 및 듀얼 짐벌 같은 기능은 Mavic Pro와 같은 소비자 모델의 주요 차별화 요소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핵심 기술 공유 :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개발

Mavic은 Matrice 200과 다르게 보이지만 자력계, 가속도계, 기압계, 하향 및 전방 카메라 및 소나, 7km 범위 및 1080P 전송, 스마트 배터리 등의 중복성을 포함하는 기본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Mavic과 Matrice 200이 공유하는 기능은 처음부터 개발되고 사용되는 유용성과 신뢰성을 공유하는 고급 제품을 원하는 기업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기업은 이러한 소비 기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교육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사람의 실수를 방지하고 회사 전체에 새로운 기술을 통합 할 시간과 위험을 줄이기 위해 완벽하게 구축되었습니다.

즉, Mavic과 같은 제품은 모든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Inspire 및 Matrice 시리즈 모델에는 추가 카메라, 대형 배터리 및 위쪽을 향한 충돌 센서를 포함하여 엔터프라이즈 통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발 비용을 생각할 때 DJI가 급성장하는 시장의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왜 신제품 라인을 효율적으로 출시 할 수 있는지 알기는 쉽습니다.

소비재가 최종 사용자에게 혜택을 줌 : 평균 조 (Joe) 및 CEO

Matrice 200은 Mavic의 더 큰 형제입니다. 동일한 DNA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 비즈니스에보다 유용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일한 소비 원칙이 소프트웨어에도 적용됩니다. 한 달에 99 달러에 DroneDeploy의 무인 항공기 매핑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와 동일한 플랫폼 및 DNA를 활용합니다.

공유 핵심 기술은 모든 사용자에게 이익을 주며 회사는 모든 사람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업 고객은 전 세계 수천 명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 된 소비자 제품의 단순성과 유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평균 개인 파일럿은 제품 고유의 신뢰성과 확장 성의 이점을 누리고 엔터프라이즈 사용자가 요구합니다.

Google에서 내 시간에 자랑스러워했던 일 중 하나는 미국 대통령과 똑같은 경험을 외계인에게 제공하는 능력이었습니다. 어떤 다른 제품이이를 할 수 있습니까?

최고의 기술은 개인 및 기업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는 동시에 업계 전반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Matrice 200은 수평 기계입니다. 일부 감각에서는 검사 용으로 설계된 것으로 보이지만 RTK GPS 시스템은 측량사와 시공 업체에게도 매력적인 도구입니다. 그리고 장거리 기능과 결합 된 듀얼 카메라는 강력한 검색 및 구조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내년에는 많은 유스 케이스의 문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향 및 상향 : 미래를위한 확장 가능한 무인 항공기 플랫폼 구축

Apple, Google 및 DJI와 같은 시장 리더가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성공하려면 기술 제품이 사용자에게 문제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사용 가능하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해야합니다. 매년 제품을 재발 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만든 제품의 성공을 바탕으로 제품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그것이 소프트웨어이든 하드웨어이든, 무인 항공기의 소비는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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