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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무인기의 환경 적 이점 탐구 [인도드론환경이 유리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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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및 Google과 같은 회사가 배송 무인기를 개발하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비용과 편리 성입니다. 고객이 수분 만에 주문을받을 수 있고 유료 배송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수익을 창출하는 기술 대기업이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미래 지향적 인 견인력으로 최첨단에 있다는 명성이 항상 있습니다.

이번 주 Nature 지에 발표 된 연구  는 무인 항공기 인도에 대한 환경 적 정당성을 제시합니다. Joshuah Stolaroff와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의 연구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조심스럽게 배치하면 무인 항공기 운송은 온실 가스 배출 및화물 부문의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연구는 3 년 동안 계속되어왔다. Stolaroff와 그의 동료들은 배출 가스의 측면에서 쿼드 코프로의 공급과 디젤 트럭에 의한 운송 사이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의 배달 무인 항공기가 할 수있는 평균 4km (2.5 마일) 범위 내에서 항공 배달은 트럭보다 킬로미터 당 패키지 당 에너지가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의 사항 : 무게가 0.5kg (1.1lb) 이하인 가벼운 운송의 경우입니다.

무인 항공기 납품으로 인해 온실 가스 배출량이 감소 할 것인가?

연구 결과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면, 무인 항공기 인도가 다음 큰 녹색 과제로 분류되기 전에 몇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환경에 대해 더 나은지 여부에 대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명한 것은 무인 항공기 인도는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전통적인 공급망의 에너지 사용 및 배출을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드론 (Drone)에 의한 가장 확실하고 확실한 전달은 지상에서 마지막 마일 차량으로 인한 배출 및 에너지 사용을 제거합니다. 대신, 그들은 무인 항공기를 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 원천으로 대체 될 것입니다. 이는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다른 주보다 환경 친화적입니다.

에너지 사용 및 배출량이 변경되는 두 번째 방법은 무인 항공기로 당일 배송하는 경우 최종 고객과 가까운 위치에 포장을 보관하기 위해 추가 창고가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배송 무인 항공기가 최대 2 마일이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새로운 물류 센터를 개설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연구는 패키지 창고의 총 에너지 사용량이 증가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Stolaroff는 "우리가 발견 한 것은 혼합 된 결과였습니다. "무인 항공기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고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어떻게 배치해야하는지 조심해야합니다."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는 흥미로운 예는 미주리와 비교하여 캘리포니아에서 무인 항공기가 인도 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캘리포니아에 더 많은 재생 에너지를 공급 하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무인 항공기는  915 그램을 생산하는 디젤 운송 트럭에 비해 배달 된화물 당 약 430 그램의 CO 2를 공급할 것이라고합니다 .

그러나 화석 연료에 더 많이 의존하는 국가 인 미주리 주에서는 동일한 무인 항공기 인도가  트럭 당 1,100 그램을 담당하는 패키지 당 약 850 그램의 CO 2를 처리하게됩니다.

그것은 두 국가 간의 극적인 차이를 더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미주리의 23 %에 비해 53 %의 배출량 절감 효과를 볼 수있었습니다.

Stolaroff는 소매 업체가 전체 물류 네트워크를 고려하여 미래의 효율적인 무인 항공 운송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드론을 재생 가능하고 저탄소로만 충전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또한 창고를 추가로 설치하지 않고 기존 소매점에서 상품을 전달할 수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 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은 무인 항공기 및 물류 네트워크를 설계 할 때 생애주기 영향에주의를 기울이는 것 "이라고 말했다.

공중의 불확실성

이번 연구에서  로렌스 리버모어 국립 연구소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y) 연구원 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한 한 가지는 크롤러가 포장물을 배달하기 위해 비행 할 때 무인 항공기가 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올 때 영공이 어떻게 분할 될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현실 세계에서는 통제 방법에 따라 무인 항공기가 따라야하는 지정된 노선이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Stolaroff는 말합니다. "길을 길게 만들면 드론이 더 멀리 갈 필요가 있거나 동일한 지역을 서비스하기 위해 더 많은 창고가 필요하게됩니다."

현재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은 무인 항공기 인도는 분명히 전통적인 방법에 대한 녹색 대안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배출에 영향을 미칠 수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전기는 어딘가에서 온 것이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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